삼성바이오, 잼버리 대원들 본사 견학·삼계탕 식사 대접
상태바
삼성바이오, 잼버리 대원들 본사 견학·삼계탕 식사 대접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3.08.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탈리아 스타우트 대원 230명 방문
바이오 의약품 생산시설 등 견학
복날 맞이 돈마호크·삼계탕 대접
채식주의 취향 고려 비건 메뉴 준비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잼버리 참가단에 기업 탐방과 식사,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행사 지원에 나섰다.

11일 삼성바이오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에 참가하는 스카우트 대원들을 대상으로 인천 송도 본사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달 10일 삼성바이오 본사에는 K-바이오산업 탐방을 희망하는 이탈리아 스카우트 대원 230여명이 방문했다. 대원들은 현장에서 산업 관련 설명을 듣고 바이오 의약품 생산시설 현장을 견학했다.

점심식사는 임직원 사내 복지 시설인 바이오 플라자2에서 진행됐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복날(8월10일 말복)을 맞아 대원들을 위한 특식으로 돈마호크와 삼계탕을 제공했다. 채식주의 등 개인별 취향을 고려한 비건 메뉴도 별도로 마련됐다. 자체 마스코트 '삼바히어로즈' 쿠션도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이날 견학에 참가한 이탈리아 출신 잼버리 대원 사라 부치엘리(Sara Burchielli)는 "세계 최대 바이오 생산 공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또 맛있는 식사에 기념품까지 한국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임스 최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사장(영업지원센터장)은 "인천을 방문한 전 세계 잼버리 스카우트 대원들이 좋은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대원들이 마지막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