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름 휴가철 이벤트... 해외항공권 최대 15% 할인
상태바
우리카드, 여름 휴가철 이벤트... 해외항공권 최대 15% 할인
  • 전지윤 인턴기자
  • 승인 2023.08.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국제선, 국내 워터·테마파크 할인도 제공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개인 카드 사용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여름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주요 여행사에서 해외항공권을 구매할 때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는다. 여행사는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투어비스 ▲웹투어 ▲와이페이모어 등이 해당된다. 티웨이항공사 웹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국제선 전 노선에 대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국내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할인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롯데월드 서울 입장권 본인 포함 동반 1인 최대 42%  ▲소노호텔 오션어드벤처(거제) 본인 50%  ▲오션플레이(델피노, 양양, 삼척, 단양, 경주, 변산) 본인 50% 할인해 준다. 이달 15일까지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최대 4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BC카드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권을 본인 40%, 4인까지 동반 20% 할인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가맹점 출범 기념으로 우리카드 전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BC카드와 함께한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4일 우리카드는 독자 카드 신상품 3종 '카드의정석 EVERY 1',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CHECK'를 출시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