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출시 1주년 기념... "개발진과 이용자 만난다"
상태바
컴투스 ‘크로니클’ 출시 1주년 기념... "개발진과 이용자 만난다"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07.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 개최
미션 수행하고 각종 보상 획득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유저와 개발진이 만남을 가지는 소환사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 초청 이벤트는 내달 5일 컴투스 본사 카페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달 25일까지 한국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소환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의 소환사가 현장 관객으로 참석한다.

참가자들은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방송을 실시간으로 관람하고, 크로니클 개발진과 조우한다. 소환사 피규어 증정 추첨과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로니클에서는 이달 28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보상받는 ‘바다의 보석을 찾아서’ 이벤트가 개최된다. 미션은 총 14일 차 분량으로 이뤄진다. 길드 의뢰 완료하기, 제작하기, 에너지 사용하기 등을 실시하면 아이템 보상과 ‘바다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교환소 페이지로 가져가면 전설의 소환서, 5성 데빌몬, 제작도구 상자, 보석재 상자 등 보상으로 바꿔준다.

태생 5성 소환수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이달 27일까지 열린다. 이 소환수는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궁수형 타입이다. 적에게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실버 에로우’,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공격하는 ‘블레이드 슬래쉬’ 등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도전·격전의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가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한 후 획득한 포인트로 돌림 판을 돌리면 천공석과 아레나 코인 등이 제공된다. 빠른 전투 허가권 등이 지급되는 특별 접속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열리고, 천공석 5만개 등이 보급되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신규 소환사 관련 퀴즈를 풀면 최상급 효과석 상자 등이 공급되는 퀴즈 이벤트가 준비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