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어린이 미술공모전' 수상작 7월6일 발표
상태바
'DGB대구은행 어린이 미술공모전' 수상작 7월6일 발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6.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 공지... 지역-단체수상자 발표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4일 ‘제19회 DGB대구은행 어린이 미술 공모전’ 본선 대회를 대구·경북 일원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4월말부터 3주간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1차 예선 공모에는 대구·경북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2000여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예심을 거쳐 선발된 200여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대구(제2본점 실내체육관), 구미(경북본부 회의실), 포항(환동해본부 회의실) 등 총3곳의 각 지역 본선 대회장에서 실력을 겨뤘다.

참가자들과 함께한 가족들이 자녀들과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기억에 남을 시간을 보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DGB대구은행 캐릭터인 단디·똑디 인형 등의 선물이 제공됐다.

본선 응모작들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친뒤 지역별 대상, 금상, 은상, 특선 수상자를 오는 7월6일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학교 단체상 및 입선 수상자도 함께 발표할 계획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개최된 문화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갈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