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건강한 문화 창조"... 아이소브,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상태바
"아름답고 건강한 문화 창조"... 아이소브,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5.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제품과 특허 기술로 주목
피부 전문가용 제품 등 다양하게 선봬
신제품 HD 에토좀 프리미엄 세럼 소개
사진=시장경제
사진=시장경제

메디컬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코스메조테라피 브랜드 아이소브(대표 이동철)가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37회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하고 있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뷰티 박람회 중 최대 규모 행사로 개최되는 행사다. 스킨케어, 색조, 원료, 포장, 에스테틱 스파와 헬스 제품 등 다양한 기업·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소브는 아름답고 건강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특허 기술로 국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가고 있다.

특히 에토좀골드입자 코팅 기술을 적용한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해 피부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 에스테틱숍을 비롯한 피부 관리실에 공급되는 필링·앰플 등 전문가용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박람회에는 강력한 항산화와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에토좀 DDS 아스타잔틴 부스터 앰플과 최근 출시한 HD 에토좀 프리미엄 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HD 에토좀 프리미엄 세럼은 아이소브만의 차별화된 피부 친화적 진피 전달 기술인 코스젝션 HD 에토좀 기술이 적용된 것은 물론 노화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노화를 지연시키는 세놀리틱의 대표적인 세럼이다.

이번에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전시장에서 아이소브 부스는 A홀 O-19이다.

사진=시장경제
사진=시장경제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