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주력 제품 미리 공개"... DMCK,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상태바
"하반기 주력 제품 미리 공개"... DMCK, 코스모뷰티 서울 참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5.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아크앰플' 등 적극 알려
피부 맞춤형 신제품도 첫 공개
사진=DMCK
사진=시장경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DMCK가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뷰티 박람회 중 최대 규모 행사로 스킨케어, 색조, 원료, 포장, 에스테틱 스파와 헬스 제품 등 다양한 기업·브랜드가 참여한다.

DMCK는 그동안 다양한 에스테틱 제품을 공급해왔다. 특히 피부관리실, 피부과 병원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 약 8,000여곳의 에스테틱과 스파에 입점돼 있으며, 올리브영 등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확고한 위치를 구축했다.

DMCK는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 제품인 ‘클린아크앰플’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아크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DMCK는 세럼형 시카 앰플도 박람회에서 공개한다. 이 제품은 아직 출시 전이나 하반기 DMCK의 주력 제품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더마 성분을 담은 이 제품은 사용자 피부에 적합한 앰플을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DMCK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이 사실상 종료된 상황에서 맞는 첫 국내 대형 전시회”라며 “방문객에게 우리 제품에 대해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의 DMCK 부스는 A홀 M-30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