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회장기 아마추어 야구대회 개막
상태바
DGB금융그룹회장기 아마추어 야구대회 개막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5.1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금융지주
사진=DGB금융지주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3일 대구시민운동장야구장에서 선수단과 가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DGB금융그룹회장기 아마추어야구대회를 개막했다고 밝혔다. 

15일 DGB금융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대구광역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재혁)가 주최하고 DGB금융그룹이 후원하며 오는 28일까지 대구시민운동장야구장과 강변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초등·중학부를 비롯해 리틀·클럽·주니어부 등 총 49개 팀이 참가하며 리그별 우승팀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된다. 특히 우수팀과 우수선수에게는 삼성라이온즈 스윗박스 관람권과 DGB장학증서가 수여된다.

DGB금융그룹은 2018, 2019년 지역 아마야구 및 사회인야구 활성화를 위해 야구대회를 개최했으며 코로나19로 잠시 중단한 대회를 지난해부터 개최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지역 야구 활성화를 위해 라오스지역 최초의 야구장을 건립하고 올해 2월에는 동남아시아 최초 국제야구대회인 ‘DGB컵 인도차이나 드림리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야구를 통한 지역사회공헌 및 글로벌사회공헌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과 아마야구 부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스포츠 및 문화예술사업 발전을 위해 ESG 경영 실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