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19일까지 사전 접수
상태바
BNK경남은행,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19일까지 사전 접수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5.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내달 진주시 남강둔치 일원에서 개최하는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인터넷 사전접수를 오는 19일까지 받는다고 8일 밝혔다.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에는 진주 시민을 포함해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인터넷 사전 접수(3000명)와 당일 현장 접수(200명)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인터넷 사전 접수는 오는 19일 18시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에 새겨진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는 오는 6월 3일 대회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받는다.

인터넷 사전 접수 및 당일 현장 접수한 참가자들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출발해 천수교, 진주성, 진양교 등을 지나는 총 6.4km 구간을 걷는다. 참가자는 에코백과 스포츠 양말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UHD-TV,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TV,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도 준다. 이밖에도 인생두컷, 바람개비 만들기, 풍선삐에로, 솜사탕, 페이스페인팅 등 각종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코로나19로 미개최됐던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가 3년여만에 열리는 만큼 많은 지역민들이 참가해 주길 바란다.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마련돼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