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창립 60주년 기념 호캉스 패키지 이벤트 전개
상태바
워커힐, 창립 60주년 기념 호캉스 패키지 이벤트 전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3.0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6%까지 할인... 호텔 입구부터 특별한 페스티벌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패키지 2종은 워커힐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60일간의 페스티벌'을 장식할 두 번째 객실 프로모션으로 최대 76%까지 할인된 가격에 워커힐의 특급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을 특징이다. 강력한 할인과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패키지는 워커힐의 창립 기념일인 4월 8일을 30일 앞둔 3월 9일 정오부터 3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60시간만 한정 판매된다.

먼저, '서프라이즈 딜(Surprise Deal)'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두 사람을 위해 아늑하게 준비된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클럽 딜럭스룸,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또는 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60주년 기념 비건 쿠키를 선물로 제공한다. 단, 더글라스 하우스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의 스위트룸 숙박을 포함한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은 허니문 스위트룸, 그랜드 스위트룸,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룸이다. 이 중 허니문 스위트룸과 그랜드 스위트룸 이용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4인 이용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그랜드 워커힐 16층에 위치한 워커힐의 클럽 라운지에서는 한강과 아차산을 한눈에 바라보며 간단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를 통해 스낵, 음료 및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 스튜디오 스위트룸, 스파 스위트룸 또는 코너 스위트룸을 준비했다. 또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호텔에 머무르는 고객에 한해, 넓게 펼쳐진 한강과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비비드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는 비비드 아워는 바텐더가 선별한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다채로운 핑거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워커힐만의 특별한 라운지 서비스이다.

워커힐은 '서프라이즈 딜'과 '스윗 스위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커힐의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워커힐 퍼즐'과 스크래치 복권, 포토매틱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복권은 워커힐 100만원 상품권부터 60주년 캔디 파우치까지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돼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토매틱은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과 협업한 포토부스로,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시초인 '힐탑바(HILLTOP BAR)'를 콘셉트로 꾸며 워커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서프라이즈 딜'과 '스윗 스위트'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다만 선택 객실과 숙박 요일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현몽주 총괄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이벤트로 60주년 행사를 준비했으니, 꼭 워커힐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