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벨리곰NFT 홀더 위한 초대형 밤샘파티 성료
상태바
롯데홈쇼핑, 벨리곰NFT 홀더 위한 초대형 밤샘파티 성료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2.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밤 11시~26일 오전 5시, 잠실 롯데월드서 진행
벨리파티 현장 전경. 사진= 롯데홈쇼핑
벨리파티 현장 전경.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총 6시간동안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진행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가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이 이뤄졌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행사에서 ▲네트워크 안정성 강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생태계 구축 ▲글로벌NFT 제휴를 통한 해외 진출 ▲벨리곰 커뮤니티 전용 포인트 신설 등 몰입형 커뮤니티 구축 ▲핫딜상품 구매, 한정판 굿즈 제공 등 등급별 새로운 보상체계 마련 등 벨리곰NFT 시즌 2에 대한 로드맵을 발표했다. 또한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의 초청 공연,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NFT 멤버십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벨리곰NFT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홀더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벨리곰NFT의 가치는 홀더들, 곧 커뮤니티의 힘이라며, 앞으로 벨리곰NFT의 생태계가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롯데홈쇼핑과 함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