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볼거리 가득"... 고양 원마운트 비어나잇 축제 개최
상태바
"먹거리·볼거리 가득"... 고양 원마운트 비어나잇 축제 개최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25일까지 제주맥주와 함께 행사
매일 다양한 축하 공연 무대와 노래자랑 열려
제주맥주 구매시 굿즈 당첨 기회까지 제공
사진=원마운트
사진=원마운트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쇼핑몰 원마운트가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제주맥주와 함께하는 원마운트 비어나잇'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장에서는 매일 다양한 축하 공연 무대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노래자랑이 열린다. 노래자랑 우승 상품으로는 명품지갑, 특급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의류상품권, 워터파크이용권, 스포츠클럽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원마운트 비어나잇 노래자랑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원마운트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마운트 쇼핑몰에 위치한 다양한 음식점에서 포장주문을 통해 음식을 바로 드실 수 있도록 테이블과 좌석을 준비했다. 제주맥주 팝업스토어에서는 제주맥주에서 직접 생산·판매하는 생맥주와 캔맥주도 바로 구매해 함께 즐길 수 있다.

행사기간 제주맥주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굿즈 상품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오는 24일에는 원마운트 카페거리에서 열리는 '일산벼룩시장' 행사도 함께 열려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일산벼룩시장에선 기부금 모금을 통해 우크라이나 어린이돕기,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도 열린다.

원마운트 비어나잇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줌바' 오픈클래스, 버스커 '헨젤'의 공연과 THE판 공연, 천사구조대 공연 등이 펼쳐진다. 스포츠클럽에서는 골프 장타대회, 어프로치대회와 스포츠클럽 체험권 할인 판매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