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픽업·SUV 브랜드 'GMC' 국내 상륙...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픽업·SUV 브랜드 'GMC' 국내 상륙...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2.06.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C, 국내 마케팅 활동 본격 개시
22일 언론 행사서 브랜드 론칭 선언
사진=한국지엠
사진=한국지엠

제너럴 모터스(이하 GM)가 국내 상륙을 앞둔 픽업·SUV 전문 브랜드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15일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시장 공략을 예고한 GMC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 산하의 픽업·SUV 전문 브랜드다. 특히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풍부한 편의 사양으로 프리미엄 픽업 및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902년 출범한 GMC는 뛰어난 내구성과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다양한 상용차를 생산해 왔으며 그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픽업·SUV 전문 브랜드로 진화해왔다.

GM은 이날 공식 GMC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GMC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GM은 브랜드의 역사 및 국내 첫 판매 모델로 예정된 '시에라'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이달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GM 브랜드 데이'를 개최, GM이 국내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함과 동시에 GMC 브랜드 이름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픽업 시에라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GMC 브랜드와 국내 인도를 앞두고 있는 시에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 열리는 GM 브랜드 데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