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플러스'...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명일엽'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플러스'...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명일엽'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3.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식이섬유 함유 '칠성사이다 플러스'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에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제품 '칠성사이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플러스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들어간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기능성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칼로리는 낮췄지만 칠성사이다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아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해 냈다. 500mL 용량 기준 30kcal로 기능성 표시 식품에 맞게 저칼로리로 선보여,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플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기능성 표시 식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녹즙, 쓴맛 줄인 '채소습관 명일엽' 출시

풀무원녹즙은 유기농 명일엽을 비롯해 5가지 과일을 넣은 '채소습관 명일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건강을 위해 녹즙 섭취를 시작하고 싶지만, 쓴 맛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을 담았다. 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이라고 해서 '신선초'라고도 불리는 '명일엽'은 녹즙 음용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풀무원녹즙 스테디셀러 원료 중 하나다.

여기에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담아 녹즙 특유의 쓴 맛을 줄였다. 당류는 10g으로 과일즙의 당류 함량을 걱정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한 병 당 1800원(130ml)의 가격으로 주 5회 한 달 정기구독을 신청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용 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사진=SPC 던킨
사진=SPC 던킨

 

SPC 던킨, 리얼 샷 '던카치노'가 돌아온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커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던카치노'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던카치노는 던킨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고, 우유, 얼음을 함께 넣고 갈아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우유에 달달한 바닐라 향과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풍미를 더한 '던카치노 오리지널' ▲버터스카치 캔디의 달콤한 풍미와 진한 던킨 에스프레소 리얼샷이 조화를 이루는 '던카치노 버터스카치' 등 2종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