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퍼즐앤드래곤-원펀맨 컬래버 선 봬
상태바
그라비티, 퍼즐앤드래곤-원펀맨 컬래버 선 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2.0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타마, 제노스 등 캐릭터 지급
로그인 이벤트... 컬래버 에그 제공
원작 체험 가능한 던전 공개
제노스 첫 획득시 원펀맨 드롭 스킨 선물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과 애니메이션 '원펀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14일 오전 9시59분까지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마법석7개! 원펀맨 컬래버 에그'에서 '사이타마', '제노스' 등 총 15종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컬래버 에그'와 '취미가 히어로 활동인 자 사이타마'를 모을 수 있다.

컬래버 던전 5종도 오픈한다. '원펀맨 던전'에서 적을 처치하면 '원펀맨 콜라보 메달' 3종이 떨어진다. 메달을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1회 한정으로 클리어할 수 있는 '단 한 번! 원펀맨 챌린지!'에 참여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콜라보 에그'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S급 히어로 러시!', '협력! 원펀맨!' 던전도 마련했으며, '원펀맨 고정 팀' 던전에서는 원작 일부 체험이 가능하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킹'을 '원펀맨 콜라보 메달(무지개)'와 '가로우'를 '이벤트 메달(블랙)'과 교환할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별7이상 확정 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확정 제노스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제노스' 첫 획득 시 '원펀맨 드롭' 스킨도 제공한다.

이달 14일까지 원펀맨 컬래버레이션 기념 트위터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우 후, 업로드되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를 누르면 참여 완료다. 마음에 들어요 수가 일정 수치 이상을 달성하면 유저들에 '컬래버 에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