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등 인기 게임 8종 설 연휴 이벤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오딘' 등 인기 게임 8종 설 연휴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26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월드 플리퍼', ‘달빛조각사’ 등 실시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설날을 맞아 자사의 주요 PC온라인, 모바일 게임 8종에 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2월16일까지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 출석 이벤트’ 참여 이용자에게는 ‘오딘의 아바타’, ‘오딘의 탈 것’ 쿠폰 등을 지급하며, ‘설 이벤트 던전’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는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서는 시즌 패스 상품 ‘어흥 라이언’ 등장을 시작으로 1월28일부터 2월3일까지 ‘복주머니 패키지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설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명품 캐릭터 조각 뽑기 상자’, 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석 500개’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서는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맞이 캠페인’으로 이용자에게 매일 ‘성도석 50개’, 최대 ‘700개’까지 제공한다. 1월31일부터 2월2일까지는 ‘설날 기념 선물’ 이벤트로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매일 ‘성도석 500개’, 3일 간 최대 ‘성도석 1500개 ’를 제공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2월2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퀘스트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꾸밈 옷’,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1월30일부터 2월9일까지 게임 내 하루에 한 번 뽑는 ‘운세’ 결과에 따라, 이용자들은 ‘쥬얼’과 ‘마나, EXP 포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월31일부터 2월21일까지는 ‘길드 하우스’ 내 ‘가구 상점’에서 ‘새해 장식 달떡’, ‘새해 소나무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1월30일부터 2월3일까지 게임 접속이용자들 대상으로 최대 ‘5000쥬얼’을 지급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는 2월1일부터 8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 성공 이용자는 ‘복주머니’를 확보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복주머니를 ‘SS 5성 영웅 소환권’, ‘영혼의 정수’,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1월 31일부터 2월7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로, 미션을 완수하면 호랑이 문양 프로필 아이콘과 이모티콘, 스프레이 등 게임 속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종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특수부대 레온’ 스킨을 증정한다.

PC MMORPG ‘엘리온(Elyon)’은 1월26일부터 2월9일까지 게임 접속 시 5등급 루미너스 변환석과 소환수, 계승석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주는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다양한 버프 효과와 각종 아이템이 담긴 ‘호랑이 기운 상자’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