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디지털·ESG·리스크관리 전문직 채용
상태바
DGB금융, 디지털·ESG·리스크관리 전문직 채용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8.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서별 전문성 키워 지주 역량 강화
사진=DGB금융그룹 제공
사진=DGB금융그룹 제공

DGB금융그룹이 지주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 채용을 확대한다.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대응하고 부서별 전문성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DGB금융지주는 △디지털 △리스크관리 △ESG기획 △사내 변호사 등 각 분야 전문직 직원을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분야는 그룹 디지털 전략·비즈니스 기획을 담당하며, 금융, 컨설팅, 핀테크업 디지털 전략·기획 관련 경력 5년 이상이거나 지급결제·인증·보안 분야 경험자를 우대한다.

리스크관리 분야는 리스크 관련 기획과 측정, 시스템개발·관리 등을 담당하며, 실무경력 2년 이상, 시장·운영리스크 시스템 구축과 운영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ESG기획 분야는 전사 ESG 기획·추진과 국내외 ESG 평가 대응 업무를 맡게 되며, 상경·환경·지속가능경영 관련 학사 이상이고 영어실무능력 보유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지속가능경영·ESG 관련 컨설팅·교육 등 경력자를 우대한다. 

사내 변호사의 경우 법률자문과 법규조사, 내부 통제 업무 등을 수행하며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실무경력 3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고 서류·면접 전형과 연봉 등 조건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DGB금융지주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