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지역 코로나 의료진에 아이스 머플러 지원
상태바
DGB대구은행, 지역 코로나 의료진에 아이스 머플러 지원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7.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선별진료소 의료진 지원
왼쪽부터 아이스머플러를 착용한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 서문선 DGB대구은행 경영기획본부장.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28일 DGB대구은행은 지역 의료진에 아이머플러 2,500개를 지원했다. 왼쪽부터 아이스머플러를 착용한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 서문선 DGB대구은행 경영기획본부장.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폭염 속에서 코로나 방역으로 격무에 시달리는 지역 선별진료소 근무 의료진들을 위해 28일 아이스 머플러를 지원했다. 

방역을 위해 방호복을 입고 무더위와 격무에 시달리는 의료진들을 위한 이번 아이스 머플러는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와 연계해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대구·경북지역 선별진료소 근무 의료진으로 대구 21개소 1,000개, 경북 51개소 1,500개 등 총 2,500개다. DGB대구은행은 코로나 후원금 전달, DGB '덕분에' 존 운영, 의료진을 위한 빵 나눔 등 다양한 의료진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서문선 경영기획본부장은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고 아이스 머플러가 의료진의 더위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