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BC카드 '대구맛집 할인' 이벤트
상태바
DGB대구은행, BC카드 '대구맛집 할인'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7.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단독... 수성못∙들안길 外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방학·휴가 시즌 늘어난 외식 소비자 편의를 위해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월 최대 9,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9일부터 BC카드 '마이태그' 참여 후 받을 수 있는 이번 혜택은 오는 8월 31일까지 DGB대구은행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수성못∙들안길, 김광석거리, 앞산카페거리 상권에 위치한 음식점과 카페업종 3,000여 곳에서 결제시 할인 받을 수 있다.

BC카드 페이북 APP 내 마이태그에서 각 맛집 상권 별 이벤트(BC카드 2,000원 기본 할인, 대구은행 BC카드 1,000원 추가할인)를 태그한 후 대상 가맹점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합산 3,000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각 상권 별 1인 1회, 기간 중 2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월 최대 9,000원,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만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와 함께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마이태그만 해놓으면 할인받는 혜택들도 매달 1일 새롭게 오픈된다. 배달 앱, 스타벅스, 약국 업종, 세탁 업종 등 다양한 가맹점들에서 할인 적용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대구 관광명소의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운 지역 소상공인분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향후 다양한 상권에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