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 신메뉴 첫 선... "유럽식 12종 구성"
상태바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 신메뉴 첫 선... "유럽식 12종 구성"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3.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2종의 유럽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가 봄을 맞아 신메뉴를 대거 출시,   사진=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가 봄을 맞아 신메뉴를 대거 출시, 사진=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의 맥퀸즈 바가 봄맞이용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메뉴는 총 12종으로 유럽의 다양한 메뉴들을 호텔 셰프 만의 창의적인 조리법으로 재해석했다. 

레드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로는 또르띠아의 고소함과 폭립의 매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매콤한 BBQ 폭립 브리또', 고트치즈의 부드러운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감자 고트치즈 브루스게타'가 있다.

화이트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로는 볶은 시금치, 콜리플라워 퓨레, 딜, 레몬 및 케이퍼 소스를 곁들어 담백함이 일품인 '오븐에 구운 송어' 요리와 홍게살, 모짜렐라 치즈, 바질을 식빵에 넣어 바삭한 식감과 입안 가득 홍게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홍게 까로짜'를 선보인다. 또 맥주와 가볍게 먹기 좋은 '샤프론 아란치니' '바싹한 잔새우 튀김’ '해산물 세비체' 등도 준비했다.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는 호텔 10층에 자리하고 있어 오션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경관을 갖고 있으며, 독특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와 함께 야외 루프탑 바가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