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달 맞아 '키즈 전용' 객실 패키지 '봇물'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달 맞아 '키즈 전용' 객실 패키지 '봇물'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4.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침대·키티룸·요괴메카드 등 아이들 위한 프로그램 다양
어린이날 맞아 특별 할인행사 밎 증정행사 이어져

호텔가에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아이와 함께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객실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은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다양한 소품과 캐릭터를 활용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키즈 특화 공간이다

자동차 디자인, 엔진 소리, 경적 소리 등을 직접 체험하며 드림카를 침대로 하는 객실, 아이들만을 위한 비밀 공간을 마련한 객실, 헬로 키티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특화 공간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게임기 무료 대여, 키즈 프로그램, 키즈 케어 서비스, 키즈 기프트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더해 패키지 하나만으로도 편안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 패키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드림카로 꾸민 '오 마이 카 패키지' 상품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키즈 전용 객실을 켄싱턴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오 마이 카 패키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인 자동차를 테마로 한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이다. 

꿈꾸던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해,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로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마이 카 키즈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3인 이용, △정글키즈 어메니티 세트, △켄싱턴 베어 1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주중(일~목요일) 22만4000원부터, 주말(금~토) 25만6000원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키캉스 패키지

◆노보텔 엠배서더 동대문, 아이들이 누리는 '키캉스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으로 편안한 객실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유럽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가 포함돼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기프트 박스에는 이드라 베베 보디로션 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 베베 페이셜 크림 40ml 그리고 배스 토이가 포함됐다.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기준 세금 미포함 16만 5000원부터이며, 오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요괴메카드 패키지

◆ 워커힐, 어린이날 맞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예매 시작

워커힐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에 각 3부제로 진행된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한다.

가격은 1인기준 성인은 8만원, 어린이는 9만원이다.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인터파크온라인 사전 예매 시에도 행사 2부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20%를 할인한다.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와 함께 워커힐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모두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다음달 4일과 5일 이틀간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6만원부터 이다.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 아난티 남해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 가족여행에 안성맞춤 '그랜드 빌라' 

아난티 남해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4인 가족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조식, 치킨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 조식은 성인 2인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으며, 6세 이상 13세 이하 소인은 최대 2인까지 25% 할인, 5세 이하 유아는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

치킨 세트 교환권을 증정하며, 한국식 모던 스파와 노천탕이 있는 워터 하우스를 1박당 투숙 인원수대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영국 아동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1권과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바디 로션, 실리콘 식기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 세트를 제공한다.

아난티 남해 패밀리에디션 패키지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28만7000원부터다.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룸.

◆ 롯데호텔제주, 국내 유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전 객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웰컴백, 헬로키티'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8여년간 꾸준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사랑 받아왔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헬로키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이 제공된다. 지난 2012년부터 호텔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여 올해로 8번째로 출시되는 이 인형은 복고 감성이 담긴 ‘여행을 떠나는 뉴트로 헬로키티’ 콘셉트로 특별 제작됐다.

패키지 2종 중 '파티형'은 여성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프린세스 혹은 레이디스 타입) 1박,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1회, 한국후지필름의 뉴트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 1개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세금·봉사료를 미포함해 43만원 부터다.

'키즈형'은 아이를 동반한 3인 단위의 가족 고객 전용 상품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즈 타입) 1박,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한국후지필름 뉴트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 1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49만원부터다.

ⓒ하얏트 인천.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

◆하얏트 인천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 "체크아웃 연장 가능"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클래스 △4인 가족 조식 뷔페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가족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쿠킹 등 다양한 클래스가 포함돼 있다. 체크아웃을 오후 2시로 연장해 더욱 여유로운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와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펀 존 이용, 어린이 수영장 및 사우나, 성인 2인에 부모 동반 어린이 2인까지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7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투숙 1박 상품이며, 가격은 29만9000원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