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신선도원 매콤 떡볶이', 국내 최초 '국제 PB 어워드' 수상
상태바
메가마트 '신선도원 매콤 떡볶이', 국내 최초 '국제 PB 어워드' 수상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2.17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도원 매콤 떡볶이' 닭고기를 함유, 맥주 안주로 잘 어울려
사진=메가마트
사진=메가마트

메가마트가 최근 PLMA(자사 브랜드 제조업체 협회)가 주최한 '국제 PB 어워드'(PLMA's Salute to Excellence Awards)에서 스낵(Salty Snack Chips)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상을 받은 상품은 메가마트의 식품 PB인 '신선도원 매콤 떡볶이'다.

PLMA는 전 세계 75개국의 4500여 기업이 가입한 세계 유일의 자사 브랜드 제조업체 협회로, 해마다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PB상품을 평가하는 국제 PB 어워드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크로거, 타겟 등 미국 대형 유통업체를 비롯한 북미지역 55개 업체의 700여 개 상품이 68개 분야에서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메가마트는 식품 PB인 '신선도원' 상품이 스낵 부문에서 상품력을 인정받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식품 분야의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선도원 매콤 떡볶이'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로 외국인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닭고기를 함유해 기본 스낵 뿐 아니라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 맛과 품질은 물론 세련된 패키지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메가마트는 국제 PB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오는 17~22일 신선도원 인기 상품 반값 할인전과 신선도원 전 상품 구매시 메가 포인트 50배 적립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메가마트 관계자는 "원료와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자사 PB상품을 내놓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