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0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신한카드, ‘2020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08.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창의적 인재 발굴 위한 공모전
개인 입상자 입사 서류 전형 면제 특전
팀 수상자 ‘아임벤처스’ 참여 기회 부여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신한카드 제공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0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달 30일까지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ICT 신기술 관점에서 혁신을 도모하고, 내부역량이 아닌 외부의 관점에서 카드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지금껏 상용화된 적 없는 아이디어로서 디지털 비즈니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대학생, 대학원생, 신기술 보유 업체, 예비 창업자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단체) 단위의 신청이 가능하다. 다음 달 30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개인 분야에서는 △최우수상 1명, 상금 300만원 △우수상 2명, 상금 각 200만원 △장려상 3명,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하고, 팀의 경우, △최우수상 1팀, 상금 500만원 △우수상 1팀, 상금 300만원 △장려상 1팀,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개인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에 입사 지원을 할 경우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제공하고, 팀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 '아임벤쳐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사업 및 컨텐츠 공동 개발과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금융비즈니스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신한카드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우수한 ICT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