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좀비 프리즌' 오픈
상태바
롯데월드, '좀비 프리즌'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세트 제작사 '도담터', 인플루언서 '왓섭' 등과 협업
좀비 프리즌 체험 이미지.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좀비 프리즌 체험 이미지.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공포 체험 시설 '좀비 프리즌'을 이달 17일부터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2017년 '좀비 팩토리'를 시작으로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운영되는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의 네 번째 시즌으로, 올해는 흉악한 좀비들이 갇힌 감옥에서 탈출하는 콘셉트다.

'좀비 프리즌'은 전문 업체, 인플루언서 등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몰입도와 현실감을 높였다. 먼저 수감실, 면회실, 목공소 등 실제 감옥 시설의 다양한 공간들을 국내 유명 영화 세트 제작사 '도담터'와 함께 제작했다.

또한, 체험 도입부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프리퀄 스토리 영상은 16만 명의 호러 매니아들을 구독자로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왓섭'과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6분 남짓한 시간 동안 체험자들은 함께 들어온 동료들과 12개의 구간으로 구성된 감옥 내부를 통과해야 한다. 일부 구간은 체험자들이 직접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야 다음 구간으로 넘어갈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상황에도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 소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우선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원 마스크를 착용 및 손 소독 후 '좀비 프리즌'에 입장할 수 있다. 대기라인은 바닥 테이핑을 통해 1m 이상 간격을 유지하고, 확산 방지를 위해 함께 온 일행들끼리 한 팀(최대 6명)으로 입장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오픈 전과 중간점검 시간을 이용해 1일 2회 전 시설물 정기 소독 및 환기를 실시하는 등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좀비 프리즌'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7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소개한다. 우선 삼성카드로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현장 키오스크(무인발권기) 이용을 장려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