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MBC '끼리끼리' 농가살리기 방송.. 전체 매진 기록
상태바
CJ오쇼핑, MBC '끼리끼리' 농가살리기 방송.. 전체 매진 기록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9일 2탄 진행 예정... 춘천 아스파라거스·파주 화훼 판매
끼리끼리 농산물 판매 방송 캡처.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끼리끼리 농산물 판매 방송 캡처.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와 손잡고 국내 농산물 판매방송을 이달 25일 오전 1시에 진행해 준비 수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CJ오쇼핑은 부여의 대추 방울토마토 6팩과 토마토즙 10봉 세트와 해남의 활전복을 선보였다.

'끼리끼리'의 멤버인 이용진, 광희, 정혁, 인교진, 하승진은 CJ오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쇼호스트와 함께 해남의 전복과 부여 방울토마토를 판매했다. 판매된 농산물은 끼리끼리 멤버들이 실제 농가를 방문해 직접 수확해 상품화한 것들이다.

이번 방송은 하승진과 인교진은 각각 전복 파스타와 방울토마토를 정말 맛있게 먹는 리얼한 먹방을 보여줬다. 이러한 끼리끼리 출연진들의 톡톡 튀는 입담과 제품을 직접 먹어보는 장면들이 홈쇼핑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이달 29일 오전 1시에는 농가 살리기 방송 2탄이 진행된다. 끼리끼리의 박명수, 장성규, 은지원, 성규, 이수혁이 CJ오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춘천 아스파라거스와 파주 화훼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은 최근 코로나19로 판로 축소와 매출 감소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겠다는 취지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실제 CJ오쇼핑에서 판매된 농산물들은 시중가 대비 20~4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