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로 즐기는 호캉스...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비타윈터' 패키지
상태바
10만원대로 즐기는 호캉스...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비타윈터' 패키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전문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의 비타민 3종 세트 증정
'비타윈터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비타윈터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이 '비타 윈터(Vita Winter)'패키지를 내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전한 휴식과 건강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영국 전문 비타민 브랜드 ‘홀렌드앤바렛’의 비타민 3종 세트를 제공한다. 3종 세트는 ▲크랜베리 C&E 100정 ▲셀레늄 100정 ▲칼슘&비타민 D 60정 등으로 4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옵션 선택 시 전문 셰프가 만든 룸 서비스 '콤비네이션 피자'와 미니바 '콜라 2캔'이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2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