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팰리스 서울, 공홈족 타겟 '스페셜 베네핏' 선봬
상태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공홈족 타겟 '스페셜 베네핏'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클럽 라운지 데이 스낵 무료 이용·미니바 무료 음료 제공
스페셜 베네핏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스페셜 베네핏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홈페이지 예약 전용 스페셜 베네핏(Special Benefit)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여행객들이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여러 호텔의 가격을 비교하던 것에서 그치던 것이 이제는 선호하는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해 예약을 하는 것으로 호텔 예약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조금만 손품을 팔면 홈페이지 전용 상품의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홈페이지를 통한 주중(일-목) 객실 예약 시에는 수페리어 룸 혹은 비즈니스 룸을 선착순에 한해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디럭스 룸 예약 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각종 다과와 음료가 제공되는 데이 스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금-토) 객실 예약 시에는 객실 내 미니바 맥주 2캔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캔을 무료로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관계자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여행사(OTA)와는 차별화되는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호텔의 충성고객 유치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객실 예약이 가능해 이용이 간편하다. 본 프로모션은 연간 상시적으로 운영되며, 제공 혜택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