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연말파티족' 겨냥한 패키지 출시
상태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연말파티족' 겨냥한 패키지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1.0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덜샤워·생일파티 등 위한 '레이디스 나잇'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이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연말 파티족을 겨냥한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된다. 

더불어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한다.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 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12월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인 기준 24만 원부터 시작된다. 듀플렉스 스위트룸 선택 시 1인 추가 요금 5만 원을 내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