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3단계로 가"... BBQ, 김응수 '뱀파이어 치킨' CF 2편 화제
상태바
"먹고 3단계로 가"... BBQ, 김응수 '뱀파이어 치킨' CF 2편 화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10.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짜서 맡은 '곽철용' 캐릭터 CF에 담아
'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먹고 3단계로 가' CF 2편 공개
김응수, 29일 7시 종로본점서 일일점장으로 나서
사진=BBQ.
사진=BBQ.

BBQ가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를 방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총 2편으로 제작된 CF 중 '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 편에서는 "세상 치킨 다 제끼고 살았다 이거야", "그럼 BBQ가 무너지냐" 등의 영화 ‘타짜’의 명장면 패러디 대사를 영상에 담았다. '먹고 3단계로 가' 편에서는 뱀파이어 치킨의 매운맛에 중독된 김응수의 표정 연기를 볼 수 있다. 

김응수는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맡은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에 따르면 김응수는 오는 29일 저녁 7시 BBQ 서울 종로 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홍보 극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19일 진행한 뱀파이어 치킨 배달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다.

BBQ 관계자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맡는 역할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응수와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BQ 뱀파이어 치킨은 환상의 조합"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번 CF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