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들의 현실 공감 토크… 세정 웰메이드, '공감마케팅' 눈길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아재들의 현실 공감 토크… 세정 웰메이드, '공감마케팅' 눈길화보 통해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재 패션’ 제안
웰메이드 화보 이미지. 사진= 세정

웰메이드(WELLMADE)가 일반인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지친 일상 속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인생을 이야기하는 ‘인생술집’ 컨셉으로 친근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 아재 3인방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현재 광고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3인은 10년 이상의 베테랑 직장인이자 아버지로서 현실에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며 중년 남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웰메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주 타깃인 5060세대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체크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맥코트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활용법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 공감하고자 했던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아직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년 남성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실제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고자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람 냄새 나는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