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물류센터 업사이클한 '동춘175' 용인 동백지구 오픈
상태바
세정 물류센터 업사이클한 '동춘175' 용인 동백지구 오픈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7.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오픈 이벤트 마련
쉼이 있는 쇼핑공간 ‘동춘175’
ⓒ세정

세정그룹이 용인 동백지구에 새롭게 선보이는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를 지난 7일 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춘175는 ‘쉼이 있는 쇼핑 공간’을 컨셉으로 세정의 1호 물류센터 건물을 업사이클링했다. 

동춘175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형 비눗방울을 직접 만들면서 남녀노소 모두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버블 체험 이벤트, 동춘175 곳곳에서 펼쳐진 즉석 마술쇼 ‘스트릿 매지션’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열려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도 운영했다. 곳곳에 비치된 대형 환편기, 자수기 등 의류제조기기가 있는 6곳에서 스탬프를 모두 찍은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일정 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춘상회에서 선보이는 아이템(섬유향수, 손수건, 백옥쌀, 간장세트)을 증정했다.

오픈 2일차인 일요일에는 인기 개그맨 조세호가 동춘175에 입점한 웰메이드2.0 매장을 깜짝 방문하기도 했다. 조세호는 직접 옷을 고르며 쇼핑을 하고, 곳곳을 둘러보며 공간을 체험했. 쇼핑몰을 누비는 조세호를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오픈 행사에 참석한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쉼, 여유, 상생 키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핵심 가치”라며, “동춘175를 통해 고객에게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삶의 여유와 휴식을, 소상공인과는 함께 공존하고 발전하는 상생을, 지역사회에서는 협업과 고용창출 등을 통해 동반 성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