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동춘175'… 연말 맞이 다양한 '파티·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정그룹 '동춘175'… 연말 맞이 다양한 '파티·이벤트'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2.19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숍 ‘동춘상회’,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8종 및 특별한 포장서비스 눈길
연말 ‘동춘175’ 내부 모습. 사진= 세정그룹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감만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12월 주말 및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무민이 온다!’ 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 곳곳에 돌아다니는 ‘무민’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은 ‘페이스페인팅’ 및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산타할아버지 이벤트 등 온 가족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행사도 있다. 동춘175 곳곳에서 진행되는 깜짝 마술쇼를 통해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춘175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동춘175 낮은동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주요 구성으로 ▲아이들 놀이용 교구 '공주님, 왕자님 세트' ▲황금돼지 아기세트 ▲새해 깨끗 세트 ▲숙면 세트 ▲건강세트 ▲혼술세트 ▲포맨세트 등 8종이다.

이와 함께 동춘상회는 '마음을 담아, 잘주기'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동춘상회의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8종 중에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박스+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춘175에서는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 ▲디자인 상품들이 가득한 '핫트랙스' ▲희귀 녹조식물을 구매할 수 있는 '마리모'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을 만날 수 있는 'TRE x 무민' ▲아이들 학습지 브랜드 '빨간펜' 등이 입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