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秋)캉스족 모여라"… 서울신라호텔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상태바
"추(秋)캉스족 모여라"… 서울신라호텔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9.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타임세일 특가, 100실한정 판매
서울신라호텔 가을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해 가을 정취와 따뜻한 야외수영을 꿈꾸는 ‘추캉스족’에게 특전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는 신라호텔의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특가 할인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단 3일동안만 예약 가능하며, 총 100객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투숙기간은 내달 1일~31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및 10월 7일~13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본 상품은 신라리워즈 회원전용으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실속형 패키지임에도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에 꼭 필요한 요소들이 모두 담겨있다. 기본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뷔페 조식(2인)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들을 위해 타임세일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 특전으로 신라호텔에 보내주시는 애정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특전, 포인트 적립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호텔 멤버십과 달리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 이용에 대한 적립 포인트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