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선불카드·선글라스 40%할인… 신라면세점, '골든 홀리데이'
상태바
경품·선불카드·선글라스 40%할인… 신라면세점, '골든 홀리데이'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9.0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 고객 겨냥
신라면세점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달 4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한샘 가구 경품 증정 ▲선불카드 증정 ▲선글라스 40% 할인 등의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 홀리데이’ 행사를 시작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은 가을 여행을 다녀온 뒤 집에서 ‘홈캉스’를 누릴 수 있는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침대·매트리스 세트(1명)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2명) ▲4인 식탁 세트(3명) ▲가죽 의자(14명) 등을 증정한다. 이 외 100명에게는 신라호텔의 고급 어메니티로 유명한 ‘몰튼브라운’ 5종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고객을 인증하면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 방문 시 최대 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선 선글라스를 할인하는 ‘레이트 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2일까지 평일 오후 6시 이후 서울점에 방문하면 ‘젠틀 몬스터’, ‘크리스찬 디올’, ‘카린’ 브랜드를 제외한 모든 선글라스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일정 금액을 면세점 선불카드, AK상품권, SK상품권, 삼성상품권 중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서울점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천원을 즉시 적립해준다. 인천공항점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해피콘’ 1만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선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다양한 쇼핑 지원금 행사를 진행한다.

제1여객터미널에선 화장품·향수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당일 사용 한정 화장품·향수 전용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고, 패션, 쥬얼리 제품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당일 사용 한정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화장품·향수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당일 사용 한정 화장품·향수 전용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청첩장을 제시하는 웨딩 고객에게는 제1여객터미널에서 사용 가능한 주류 전용 당일 사용 한정 선불카드 1만원과 화장품·향수 전용 당일 사용 한정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화장품·향수 전용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는 제1~2여객터미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시 당일 사용 한정 선불카드 3만원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9월 22일까지 화장품, 패션잡화, 쥬얼리, 유아, 식품, 리빙 등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맞이 세일 행사를 펼치며, 오는 30일까지 신라면세점이 추천하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한다.  

카드 청구할인과 제휴 포인트 혜택도 풍성하다. 9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OK캐쉬백 데이’, ‘스마일페이 데이’, ‘T멤버십 데이’, ‘신한 FAN클럽 데이’ 등 다양한 포인트 데이에는 보유 포인트 차감 없이 1포인트만 가지고 있으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