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진출 교두보 마련"…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TV광고 시작
상태바
"홈쇼핑 진출 교두보 마련"…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TV광고 시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4.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방암 선고 받고 7년 투병끝 건강찾은 배우 '홍여진' 출연
시치미뚝의 '안먹은걸로' TV광고 이미지. 사진= 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대표 제품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의 홈쇼핑 인포광고 방송을 시작하며 TV홈쇼핑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발판 마련에 나섰다.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시치미뚝’은 정식 홈쇼핑 방송에 진출하기 전 인포광고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안먹은걸로’의 효능 및 효과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인포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현재 쇼호스트, 사업가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여진이 나서 ‘안먹은걸로’를 홍보한다. 

홍여진은 과거 40대 후반의 나이에 유방암 선고를 받은 이후 7년간의 기나긴 투병 생활을 해 왔다. 그는 각종 방송을 통해 투병 생활 도중 생계를 위해 계속해서 연기 생활을 했던 일, 항암치료 및 통증에 시달렸던 일 등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고백해왔으며, 현재는 몸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철저한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여진씨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안먹은걸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이번 방송을 함께 하게 됐다”며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체지방을 감소 효과를 원한다면 ‘안먹은걸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