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기념… 시치미뚝, 14일간 할인·추가 증정 이벤트
상태바
홈쇼핑 완판 기념… 시치미뚝, 14일간 할인·추가 증정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6.3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먹을걸로' 두 박스 구매하면 12%할인에 '안마신걸로' 추가 혜택
시치미뚝 타임세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안먹은걸로’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14일간의 타임 세일을 시작했다. 

시치미뚝 측은 최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현재 쇼호스트, 사업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여진과 함께했던 홈쇼핑 인포 광고 방송에서 준비된 제품이 모두 완판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타임 세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시치미뚝은 이번 타임세일 기간 동안 자사의 대표 제품이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 두 박스 구매고객에게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사은품으로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천 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한 박스에 30포로 구성돼 있다. 

또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마신걸로’는 활성산소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기능을 지닌 밀크씨슬이 130mg 포함돼 있으며, 이 밖에 비타민 C, 비타민 D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며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준 덕에 완판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자매품 안먹은걸로 쓱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계획중에 있으며 계속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송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