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 '안먹은걸로' 화제... 2주 후기영상 160만뷰 돌파
상태바
다이어트식 '안먹은걸로' 화제... 2주 후기영상 160만뷰 돌파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4.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후기 영상, 누적 조회수 160만뷰 돌파… "유통망 확장할 것"
시치미뚝의 '안먹을걸로' SNS 영상조회수 이미지. 사진= 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의 대표 제품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의 실제 후기 영상이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NS에서 화제가 된 영상은 실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소비자가 ‘안먹은걸로’를 2주간 먹은 후기 영상으로, 현재 누적 조회수가 160만을 돌파했다. 

영상 속 주인공은 2주 동안 먹고 싶은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으며 ‘안먹은걸로’를 함께 꾸준히 섭취한다. 그리고 2주 뒤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쟀을 때, 실제로 몸무게가 줄어든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실제 ‘안먹은걸로’를 구매하고 섭취한 경험이 있는 다른 누리꾼들이 공감과 댓글을 통해 이 제품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영상이 ’안먹은걸로’를 실제로 섭취한 후의 효과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의 증가로 인해 유통망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사 30분 전에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