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탕후루립 들고 올리브영 입성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탕후루립 들고 올리브영 입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29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 멜팅 립, CJ올리브영 입점
12가지 컬러 라인업 공개 눈길
입점 기념 최대 37% 할인 이벤트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캡처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캡처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국내 화장품 원브랜드숍들의 매출 감소 현상과 오프라인 매장 이탈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원브랜드숍 브랜드들의 올리브영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미 더샘을 비롯해 토니모리, 에스쁘아, 스킨푸드 등 주력 제품을 내세우며 올리브영 입점에 나선 원브랜드숍들이 계속 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 원브랜드숍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이 가장 늦게 입점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제품은 유명 뷰티 유튜버들의 찐리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허니 멜팅 립’이다.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탕후루와 같아 ‘탕후루립’이라 불리며,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허니 멜팅 립은 소프트한 멜팅 텍스처로 꿀 시럽을 부은 듯 탱글한 입술이 돋보이는 글로시 립 제품으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생기 가득한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10가지 컬러 △01 살구 가득 △02 무화과 한스푼 △03 여리 베리 △04 석류 듬뿍 △05 잘 익은 자두 △06 고소한 코코넛 △07 상큼달콤리치 △08 블랙체리슈 △09 탱글포도 △10 쫀득복숭아 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단독 선런칭하는 신규 컬러 2종 △11 틴트 플럼핑 △12 무드 플럼핑 등이다.

10가지 컬러의 허니멜팅립은 맑은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등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부터 베이지, 모브, 플럼 등 차분하고 무드 있는 포인트 립 연출이 가능하며 신규 컬러 플럼핑 2종은 이른바 ‘플럼핑 입문템’으로 은은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허니 멜팅 립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허니 멜팅 립을 30% 상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3월 6일에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의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도 참여해 단 하루 동안 37%나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