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여름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상태바
펄어비스, 여름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1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사 이래 최대 분야, 최대 인원 모집
기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
유튜브 채널 펄크루트 통해 특별 영상 공개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채용연계형 여름 인턴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은 1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가능하다. 창사 이래 최대 규모 채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아트 ▲게임디자인 ▲사업 및 운영 ▲마케팅 ▲인사 ▲영상제작 등 총 19개 부문으로 역대 최다 분야에서 채용을 공고했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이내에 졸업이 예정된 자다.

서류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직군 테스트와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말부터 8주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 7월에는 과천 신사옥에 입주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2017년 게임사 최초로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회사 인근 거주자 혹은 자녀가 있는 임직원들에 매월 50만 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주택자금 이자 대출, 자녀 학자금, 가사 청소, 반려동물 보험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펄크루트'를 통해 채용 정보에 대한 특별 영상도 공개한다. 직무별 지원 절차,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세미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역대 최다 분야에서 모집하는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