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다섯개" 펄어비스-장수산업, 검은돌침대 출시
상태바
"별이 다섯개" 펄어비스-장수산업, 검은돌침대 출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껌, 김, 샴푸 이어 침대까지 컬래버
이벤트 통해 검은돌침대 획득 가능
PC, 모바일 각 5명씩 추첨 예정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X장수돌침대' 컬래버 제품 '검은돌침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검은돌침대'는 장수산업과 협업으로 제작됐다. 장수산업 장수돌침대와 펄어비스 자체 IP(지식재산권) '검은사막'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속옷 '검은사각' 출시 후 약 껌, 김, 샴푸에 이어 침대까지 선보이게 됐다. 이용자들 혜택을 늘리고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이색적인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은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은 '검은돌침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매주 금요일 특별 이벤트 '검사데이'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6일부터 검은사막 게임내 채팅창에 '검사데이'를 입력한 이용자 중 총 5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8일 효도를 주제로 진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17일 인게임 이벤트 등을 마련한다. 모바일 역시 5명의 이용자에게 '검은돌침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검은사막'에는 인게임 하우징 아이템 '검은돌침대'도 선보인다. '검사데이' 이벤트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검은돌침대' 하우징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 방문객에게도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이용해 ▲밸류 패키지 (7일) ▲장인의 기억 10개 ▲발크스의 조언 (+50) ▲강화 지원 상자I ▲검은돌침대 등 이벤트 템 획득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광휘의 성수: 대형 ▲엘리언의 가호를 지급하는 '장수 기원 상자' ▲황실 코끼리 등록증 ▲혼돈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는 '검은 결정 상자' 등이 마련됐다.

'검은돌침대' 출시 기념으로 특별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흑정령이 소개하는 '검은돌침대' 홈쇼핑 버전 영상으로 세이지가 등장한다. 세이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고대 왕국에서 긴 세월 잠들어 있다 깨어났다는 배경을 가진 캐릭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