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맞은 화장품 시장... 뷰티족 '득템' 시즌 열렸다
상태바
성수기 맞은 화장품 시장... 뷰티족 '득템' 시즌 열렸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3.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 최대 70% '올영세일' 시작
피카소, 페이스인네이처도 입점 이벤트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샘플 증정
더샘,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인 3월이 되자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할인 프로모션이 가열되고 있다. 먼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진행되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이며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전국 1,200여 개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 즉시 배송과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올영세일을 전개하며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표 인기 상품과 향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더불어 역대급 할인율로 누구나 쉽게 득템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도 진행한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3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바비브라운과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시트팩(마스크팩), 패치류, 헤어세정용품을 포함해 다섯 가지 카테고리 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닥터지와 바이오힐보, 라운드랩, 브링그린, 구달, 마녀공장, 에스트라, 아누아, 클리오, 에스쁘아 등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연속 방송을 보인다. 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특가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 스페셜 0원 딜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한 피카소브러쉬와 페이스인네이처도 입점 이벤트와 함께 올영세일에 동참한다. 사진=1.피카소브러쉬 2.페이스인네이처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한 피카소브러쉬와 페이스인네이처도 입점 이벤트와 함께 올영세일에 동참한다. 사진=1.피카소브러쉬 2.페이스인네이처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한 피카소브러쉬와 페이스인네이처도 입점 이벤트와 함께 올영세일에 동참한다. 전국 690여곳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피카소 브러쉬는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기획세트(+스펀지 2P)’와 ‘피카소 꼴레지오니 퍼플에디션 3종’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이는 등 12개의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최대 36%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3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동참해 추가 할인을 통해 주요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명동과 강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명동 중앙점, 신사동 가로수길, 코엑스, 대학로, 돈암중앙 등 올리브영 주요 상권 매장 20곳에서는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페이스인네이처는 올영세일 기간 바디워시 3종을 각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페이스인네이처 바디워시 3종은 갓 짜낸 과일 주스처럼 상큼하고 달달한 오렌지&자몽 향이 나는 ‘오렌지&자몽 바디워시’, 기분까지 산뜻하고 상쾌해지는 상큼 시원한 레몬향이 나는 ‘레몬&티트리 바디워시’, 보랏빛 숲속에 온 듯 부드럽고 편안하게 마음을 녹이는 감미로운 느낌의 은은한 라벤더 향이 나는 ‘라벤더&제라늄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상반기 주력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내세운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디지털 영상이 공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면서 3월 한달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상반기 주력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내세운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디지털 영상이 공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면서 3월 한달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상반기 주력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내세운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디지털 영상이 공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면서 3월 한달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을 검색하면 4천원(3월 1일~선착순/ 선착순 소진 시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월 1일부터 20일까지 레티놀 앰플 30mL나 50mL 구매 시, 각각 레티놀 시카 듀오 키트 또는 레티놀 시카 3종 키트 증정 및 3월 1일부터 단 5일간 새학기를 맞아 제공되는 레티놀 앰플 10mL까지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한정 수량 /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

더샘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더샘
더샘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더샘

더샘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마 플랜’ 라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퍼밍 아이 크림’을 추가로 증정하는 것.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개선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이와 함께 더샘은 오는 15일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와 ‘샘물 캔디 틴트’를 20% 할인하며,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