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 '비스포크 큐커' 전용제품 출시... CU, 반려동물 보양식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 '비스포크 큐커' 전용제품 출시... CU, 반려동물 보양식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집으로ON,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제품 6종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까지 모두 갖춘 ‘4-in-1’ 제품이다.

대상 ‘집으로ON’은 이러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신제품 6종을 내놓았다. ▲불고기시카고피자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감자고로케, 은은한 숯불향이 일품인 ▲참떡갈비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6종은 포장의 바코드를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쿠킹’ 앱에서 카메라를 켜고 스캔하면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가 자동 세팅 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스마트싱스 쿠킹’ 앱과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연동되어 있어, 앱을 통해서도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일종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처럼 큐커와 제휴되어 있는 식품사 직영몰에서 2년간 매월 39,000원 이상 구매하면 기기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입하면 기기 비용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 BGF리테일
사진= BGF리테일

 

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출시

CU가 여름철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정성 가득 한그릇 3종은 ▲삼계탕 ▲오리탕 ▲북어탕으로 반려견, 반려묘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에는 닭가슴살, 인삼, 당근 등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재료가 사용됐다. 삼계탕과 오리탕에는 순 단백질을 의미하는 조단백질이 전체 성분량의 1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함량도 0.1% 미만이다.

북어탕 역시 성장기 반려동물의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지퍼백이 적용돼 있어 원하는 양만큼 제공한 뒤 남은 내용물을 보관하는 데에도 용이하다.

사진= CJ프레시웨이
사진=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개인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 운영

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장 고객을 대상으로 식습관 개선 및 대사증후군 예방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힐링밸런스는 설문조사 및 혈당, 혈압 측정 등을 통해 개인별 식습관과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맞춤 건강식단을 도시락 형태로 2주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힐링밸런스 건강식단은 ▲당질과 칼로리를 줄인 '저당'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줄인 '저염'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소 균형을 맞춘 '밸런스'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저당·저염·밸런스 식단 메뉴는 종류별로 각각 20개씩 개발돼 총 60개 메뉴가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힐링밸런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2주(10일)동안 매일 다른 메뉴 구성으로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크래프톤 사옥 구내식당을 시작으로 힐링밸런스 운영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통합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 오픈

풀무원이 풀무원 모든 브랜드의 온라인몰을 통합하고 ‘로하스(LOHAS)’ 가치를 강화해 나의 건강과 지구의 지속가능을 담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을 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풀무원의 대표 계열사인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올가홀푸드 등을 ‘원 풀무원(One Pulmuone)’ 관점에서 한데 모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무농약·유기농·저탄소농산, 무항생제·유기축산, 지속가능수산, 동물복지, 비건, 식물성 단백질, 친환경 식품의 7개 카테고리로 세부 분류해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품목을 쉽게 찾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능적인 면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클라우드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각종 서비스 모니터링을 강화해 안정성과 효율성을 확보했다. UI·UX(사용자 환경·경험)및 로딩 속도를 개선해 사용성을 크게 높였고,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검색 엔진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해 식품에 특화된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인증 제품, 보관 방법 등 식품에 특화된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상품 정보도 제공한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4가지 인증정보(HACCP 인증, 유기농 인증, 무농약 인증, 동물복지 인증)와 식품 영양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은 오픈과 동시에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에서 제품 1개만 구입해도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는 응모 이벤트가 2차에 걸쳐 크게 열린다. 2일부터 15일까지 1차 이벤트에 LG오브제 워시타워(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4명), 풀무원 인덕션(10명)을 포함해 총 115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선물하고,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2차 이벤트에서도 LG 오브제 식기세척기(1명), 맥북에어(2명), 발뮤다 토스터기(10명) 등 총 113명에게 경품이 돌아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