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생수 이벤트... 반얀트리 '테이스팅 디너'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생수 이벤트... 반얀트리 '테이스팅 디너'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8.03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설치된 에코 환전소.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설치된 에코 환전소.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그린 글래드' 이벤트

글래드 호텔이 서울 글래드 호텔 4곳(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제공되는 무료 생수를 '산수음료'의 무라벨 제품으로 대체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저탄소 소재의 바이오페트 생수 용기를 적용하며 생수 업계에 친환경 화두를 던진 바 있는 먹는샘물 전문 기업 '산수음료'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에코 환전소'를 설치한다. 에코 환전소는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한 생수병을 회수할 수 있는 장소로서 회수된 빈 생수병은 산수음료가 전량 직접 회수하고 재생원사화해 국내 의류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로 재탄생하게 된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통해 환경에 끼치는 부정적 영향과 낭비되는 자원의 양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공식 계정으로 '그린 글래드(Green GLAD)'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글래드의 친환경활동에 동참하며 일상생활 속 친환경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그린 글래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 후, 친환경에 동참할 친구를 소환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에코 환전소 또는 친환경을 위한 실천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글래드에코환전소 #친환경 #그린글래드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 진행되며, '그린 호캉스 패키지', '아임에코 패키지', '산수 캠핑 세트', '글래드 텀블러' 등 친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 이미지.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 이미지.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가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구성한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를 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민구 셰프가 엄선한 시그니처 요리들로 구성한 메뉴로 페스타 바이 민구를 처음 방문한 고객도 다채로운 요리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는 강민구 셰프의 철학을 따라 당일 수급되는 가장 신선한 해산물과 제철 채소를 활용해 조금씩 색다른 느낌의 요리를 내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페스타 초이스 런치 메뉴로는 ▲셰프가 엄선한 웰컴 디쉬 ▲부라타 치즈, 초당 옥수수 ▲연어 그라블락스, 아보카도 마세도앙 ▲셰프가 선택한 오늘의 파스타 ▲제철 생선요리와 친환경 채소 ▲셰프가 엄선한 오늘의 디저트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페스타 테이스팅 디너 메뉴로는 ▲셰프가 엄선한 웰컴 디쉬 셀렉션 ▲부라타 치즈, 초당 옥수수 ▲연어 그라블락스, 아보카도 마세도앙 ▲제철 생선 요리와 친환경 채소 ▲셰프가 선택한 오늘의 파스타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와 제철 채소 또는 호주산 청정 양갈비와 제철 채소 중 택 1 ▲셰프가 엄선한 오늘의 디저트 ▲한입 계절 과일 ▲커피 또는 차 가 제공된다.

민어 매운탕 차림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민어 매운탕 차림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보양식 출시

서울드래곤시티의 'THE 26'과 '운카이'는 신선한 제철 민어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THE 26'는 신선한 제철 민어를 정성껏 끓여 우려낸 매운탕 반상을 포함한 '건강한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달말까지 진행하는 '건강한상'은 여름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 냉채 ▲전복죽 ▲민어 매운탕과 함께 ▲웰컴 칵테일 ▲계절 과일 ▲커피 또는 차 등 정갈하게 차려진 정식으로 차려진다.

'운카이'에서는 제철 민어를 활용한 시즈널 메뉴를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운카이'는 ▲민어 생선회 ▲민어 초밥 ▲민어전 ▲민어탕 등 다채로운 제철 민어 요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