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신세계TV쇼핑, 전국 맛집 RMR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신세계TV쇼핑, 전국 맛집 RMR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브랜드 위크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CJ온스타일이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정관장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은 물론, 앱 상단에 '정관장 탭'을 신설해 모바일 기획전을 운영하고 메인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 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TV 홈쇼핑에서는 13일 오후 10시 55분에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 15일에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 수면 건강엔'을 모두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젤리 타입의 정관장 신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최초 선보인다. 

11일과 17일에는 파격 구성 혜택을 제공하는 '정관장 천녹편방'의 T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SA, A급 이상의 상위 등급 녹용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16일부터 3일간 '홍삼대보'와 '홍삼정 마일드센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픽더셀'에서 쇼호스트 김미진과 '김미진 마켓'도 진행한다. 어린이용 홍삼 식품인 '홍이장군'과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를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오픈 라이브'와 연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호스트 '고혜윤'과 인플루언서 '정시현'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을 CJ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테라 신규 TV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8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강력한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리얼탄산이 병으로 만들어지는 특수 효과를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 더욱 역동감 넘치는 토네이도를 선보인다. 특히, 화보촬영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공간과 분위기를 통해 '테라'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색다르게 연출할 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배가시켰다.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 방울들이 신비롭게 생성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탄산 방울들이 모여 역동적인 토네이도를 형성하다 병의 형태로 변한다. 황금빛 방울이 가득한 테라 탄산병을 공유가 잡아 마시는 순간 녹색병의 테라로 바뀌며 장면이 극적으로 전개된다. 신록이 어우러진 자연 속 테라 바(bar)에서 공유와 친구들이 테라를 즐기고, 탄산이 강렬하게 터지며 청정한 맛을 만끽하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브레게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브레게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브레게 팝업스토어 국내 최초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20일까지 투르비용 발명 220주년 기념 '브레게' 팝업스토어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브레게는 창립자인 '아브라함-루이 브레게'가 투르비용을 발명, 현재까지 특허권을 갖고 있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이다. 

이를 기념해 ▲클래식 더블 투르비용 5345 퀘드올로지 ▲마린 투르비옹 에콰시옹 마샹 5887 등의 국내 단독 상품과 ▲클래식 투르비용 메시도르 5335 등 대표적인 투르비용 탑재 상품들을 선보인다. 더불어 2021년 노벨티 신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에서는 전체 매장을 마치 하나의 투르비용처럼 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장 입구에는 투르비용 케이지가 공중에 매달려 있으며 각 벽면에는 역사∙감성∙디자인∙정확성∙발명 등 투르비용을 대표하는 5가지 키워드를 담았다. 이 외에도 밸런스 휠과 스프링 등 투르비용 작동의 원동력이 되는 장치들을 매장 곳곳에 설치해 볼거리를 더해준다.

포켓몬 골프공 12구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포켓몬 골프공 12구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볼빅-포켓몬스터' 콜라보 골프공 선봬

롯데마트가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인 '볼빅'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인 '포켓몬스터'가 콜라보한 골프종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는 '볼빅' 골프공 위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주요 캐릭터가 입혀, 골프공 하나에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MZ세대를 주 고객층으로 설정한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피카츄 골프공 6구'와 '포켓몬 골프공 12구' 2종이다. '피카츄 골프공 6구'에는 피카츄 이미지가 그려진 칼라볼 3구와 볼마커가 포함돼 있으며, 포켓몬 골프공 12구는▲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꼬부기 4개의 캐릭터 골프공이 각 3구씩 구성돼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 잠실점과 광교점, 수지점, 청량리점 4개점의 포켓몬스터 존에서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를 판매한다.

골프용품 구매 컷. 사진= 이마트
골프용품 구매 컷. 사진= 이마트

 

이마트·SSG닷컴, '혹서기 골프용품 대전'

이마트와 SSG닷컴이 올해 처음으로 역시즌 골프용품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역대 여름 시즌 최대 규모, 최대 할인율 적용한 행사로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38개의 골프샵에서 골프 클럽과 용품을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각 5·10·15·20만원 증정한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골프상품 중, 이마트 점포를 통해 배송되는 쓱배송, 택배 배송상품에 대해서는 10% SSG머니 페이백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각 5·10·15·20만원 SSG머니를 추후 적립해준다.

또한, MZ세대 젊은 골프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미즈노 JPX919 핫메탈 아이언세트(아이언 8개)'를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하는 등 저가형 클럽 물량을 전년 대비 약 3배 늘려 준비했다. 이와 함께 여성 입문자를 위한 마루망 베리티 여성풀세트를 2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고, 일부 품목은 추가 10% 판매가를 인하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 기간에 골프용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SG랜더스 야구단 창단 100일을 기념해 'SSG랜더스 골프공 (6입)'을 증정한다.

'이거 먹고 힘내'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이거 먹고 힘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 초복 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카카오커머스가 11일 초복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1일까지 복날에 전하는 마음 '이거 먹고 힘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거 먹고 힘내'는 행사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선물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 뿌링클 콤보+콜라'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카카오커머스는 선물하기를 통해 초복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늘리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초복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7월 8일(목)까지 ‘초복 마케팅’을 진행해 보양 관련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총 47개 상품을 모아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넉둥베기 접작뼈국 제품 컷. 사진= 신세계TV쇼핑
넉둥베기 접작뼈국 제품 컷.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전국 맛집 RMR 기획·판매 

신세계TV쇼핑이 최근 RMR(식당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에 발맞춰 간편식 기획·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미싱 더 시티' 프로젝트의 진행을 위해 밀키트 개발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손잡았다. 

상품의 기획과 개발을 신세계TV쇼핑과 프레시지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제조 전문성을 갖춘 프레시지가 생산한 제품을 신세계TV쇼핑이 방송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는 협업 방식이다. 

먼저 7월 중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을 신세계TV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한다.

접작뼈국은 제주식 전통 곰탕을 이르는 말로, 제주시 용두암 근처의 접작뼈국 전문점 '넉둥베기'는 진하고 담백한 육수와 그릇 가득 채워 나오는 양 많은 고기로 유명한, 이른 아침부터 점심까지 손님이 줄을 서는 소문난 맛집이다. 

신세계TV쇼핑에서 판매하는 '제주 넉둥베기 접작뼈국'은 식당과 동일한 조리법을 그대로 구현해 맛을 냈다. 돼지의 갈비 뼈에서 목 위까지 20cm의 길이에 해당하는 뼈를 통으로 넣어 살코기가 굵고 튼실하며, 제주산 무와 메밀가루가 자아내는 걸죽하면서도 감칠맛 도는 국물이 맛의 조화를 이룬다. 10시간 이상의 유수해동을 통해 핏물을 제거하고 월계수잎과 생강가루를 넣어 고기의 잡내를 잡은 것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