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미쏘-드로잉메리, 콜라보...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미쏘-드로잉메리, 콜라보...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2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로잉메리 협업 상품 화보 컷. 사진= 이랜드
드로잉메리 협업 상품 화보 컷. 사진= 이랜드

 

미쏘, 드로잉메리와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쏘는 '일상을 여행처럼(LIVING LIFE AS A JOURNEY)'이라는 콘셉트로 평범한 일상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티셔츠 5종과 에코백 2종을 출시했다.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메리', 물놀이를 즐기는 반려견 '데이' 등의 일러스트를 담았다. 

작가 드로잉메리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여름에 영감을 받아 작품에 메시지를 담았다"며 "우리 모두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협업 티셔츠를 입는 순간만큼은 그림 속 메리와 데이처럼 즐거운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쏘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쏘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중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한정 10% 추가 할인 ▲우수 리뷰어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에서는 자신만의 힐링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협업 티셔츠를 증정한다. 

미쏘와 드로잉메리가 함께한 이번 협업 상품은 7일부터 오프라인 전 매장과 미쏘닷컴, 브랜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치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플랫치노 신메뉴 '오로라 갤럭시치노'와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2종을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플랫치노는 이디야커피의 여름 시즌 대표 메뉴로, 얼음과 원재료를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4월 출시된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에 이어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 폭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치노' 2종을 출시한다.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밤하늘에 별이 떨어지는 듯한 비주얼의 보라색 음료로 참외의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해변가의 붉은 석양을 보는 듯한 즐거움과 함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을 느낄 수 있다. '갤럭시치노' 2종은 여름 시즌 대용량 소비 트렌드에 맞게 엑스트라 단일 사이즈로 제공된다.

본도시락 여름 신메뉴 제품 이미지. 사진= 본도시락
본도시락 여름 신메뉴 제품 이미지. 사진= 본도시락

 

본도시락, 여름 신메뉴 10종 출시

본도시락이 삼복(三伏)더위 원기회복을 돕고 입맛 살려줄 여름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한상과 한정식, 반상, 소반상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맛은 물론 비타민·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전복부터 단백질·비타민A 함량이 높은 장어, 아미노산 풍부한 낙지 등을 듬뿍 담은 보양 메뉴부터 매콤 새콤한 맛으로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릴 이색 메뉴까지 다양하다. 

먼저, 한상은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우렁강된장삼겹쌈밥 한상 2종으로, '잘 차린 한상'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대표하는 스테디 셀러 메뉴다. 낙지볶음과 소불고기, 우렁강된장과 삼겹살 등 서로 대비되는 반찬 구성이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정식은 ▲궁중 전복소갈비찜 한정식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특선 LA갈비구이 한정식 ▲일품 낙지불고기 한정식 4종으로, 전복과 장어 등 프리미엄 식재를 주로 사용했다. 

반상의 ▲매콤오징어볶음 반상, 소반상의 ▲로제떡볶이 ▲오리구이냉채샐러드 ▲땡초된장제육덮밥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인 로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오리고기를 사용한 샐러드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이들 메뉴 중 3종의 랜선 품평회도 각각 진행 예정이다.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오리구이냉채샐러드 순이다. 품평 신청자 중 총 90명에 키트를 증정하면 키트 수령 후 해당 메뉴와 품평 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된다. 

1차 품평 메뉴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은 18일까지 신청 접수 후 19일 당첨자 발표한다. 2차 품평 메뉴는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으로, 20일~8월 1일까지 신청을 거쳐 2일 발표 및 키트를 제공한다. 3차 오리구이냉채샐러드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신청 후 16일 발표 및 키트 발송한다. 3회 모두 키트 수령 기준 한 달 이내에 품평을 업로드하면 된다.

랜선 품평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본도시락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본오더 앱 안내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빚은앳홈 제품 모음. 사진= SPC삼립
빚은앳홈 제품 모음. 사진= SPC삼립

 

SPC삼립, '빚은앳홈' 론칭

SPC삼립이 리테일 떡 브랜드인 '빚은앳홈'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빚은앳홈은 전통과 현대의 스타일을 접목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을 가까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리테일 전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800번 치대어 쫄깃한 찹쌀떡 속에 호두 앙금이 가득 '방앗간 찹쌀떡', 단호박, 쑥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 '3色찹쌀떡', 서리태, 단호박, 완두콩, 밤 등의 토핑을 넣어 건강한 맛을 낸 '영양찰떡' 등이다.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도 선보였다. 3중 포앙 기술로 찰떡 속에 상큼한 과일 잼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어 한 번에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크림떡(청포도, 블루베리)'과 인절미 속에 크래프트社의 크림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크림치즈 카스텔라 인절미' 등을 출시했다. 

블랙쏘이싸이순살치킨 제품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블랙쏘이싸이순살치킨 제품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순살∙블랙쏘이치킨' 출시

맘스터치는 '싸이순살' 치킨 6종과 '블랙쏘이치킨'을 8일 출시하고, 내달 1일까지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싸이순살' 6종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 치킨에 담아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짭쪼름한 간장 맛에 떡, 고추 부각, 땅콩, 깨 토핑으로 다양한 식감까지 갖췄다. 

이와 함께 맘스터치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 치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썸머 치킨 페스티벌 기간 동안 싸이순살 6종은 1,000원 할인해 구매 가능하며, 블랙쏘이치킨 반 마리와 콜라 500㎖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맘스터치 앱 전용 4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냉면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채선당
냉면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채선당

 

채선당, 신메뉴 '냉면 3종' 출시

채선당이 신메뉴 '냉면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시원해지는 ▲명태회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프리미엄 메뉴인 명태회냉면은 쫄깃한 면발에 강원도 속초 지방의 전통 방식 그대로 맛을 낸 명태회를 올렸으며, 시원한 소고기 동치미 육수와 양념장이 가미돼 감칠맛을 극대화한 속초식 명태회냉면이다. 

또한, 기본에 충실한 물냉면, 비빔냉면도 만나볼 수 있다. 물냉면은 진하고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이 조화를 이루며, 비빔냉면은 쫄깃한 면에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매콤달콤한 비빔소스가 더해져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채선당의 여름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전국 채선당 SHABU, 채선당 M 및 PLUS, 자연한가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