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하이트진로, '발비 소프라니' 출시... 카카오쇼핑, '오레오 오색맬로'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하이트진로, '발비 소프라니' 출시... 카카오쇼핑, '오레오 오색맬로' 공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발비소프라니 가비, (우)발비소프라니 로에르 아르네이스. 사진= 하이트진로
(좌)발비소프라니 가비, (우)발비소프라니 로에르 아르네이스.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발비 소프라니' 2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발비 소프라니(Balbi Soprani)'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대표 와인 '가비'는 토착 품종인 코르테제(Cortese) 100%로 만들어진 와인이다. 레몬, 복숭아, 꽃 향의 싱그러움과 균형잡힌 산도가 특징으로 해산물이나 샐러드와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로에르 아르네이스'는 토착 품종 아르네이스(Arneis) 100%로 만들어져, 꽃밭을 지나가는 것과 같이 꽃 내음이 향긋한 와인이다. 특히, 배, 살구 등 신선한 과일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와인이다.

발비 소프라니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Piemonte) 지역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카페타(Capetta)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카페타 와이너리는 1953년에 설립됐으며, 혁신적인 생산 기술로 피에몬테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한 와이너리로 알려져 있다.

발비 소프라니 2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레오오즈 오색멜로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오레오오즈 오색멜로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오레오 오즈 오색맬로' 공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동서식품과 손잡고 11일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오레오 오즈'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최초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오레오 오즈'의 한정판 신상품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다. 오레오 쿠키링에 천연색소를 사용한 다섯 가지 색의 달콤한 마시멜로가 들어 있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X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방송을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500g' 구성 상품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레오 오즈 5색 모나미 볼펜'을 증정하며, 오색멜로 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스트 밀폐용기'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렉슨 미니램프(5명)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500g*2개입(5명) ▲포스트 단백질바 500g*2개입(5명) 등을 증정한다.

'마시는 초유프로틴365'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고소하고 진한 우유 맛의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유가공 전문기업 '인그리디아(Ingredia)'의 프리미엄 초유 분말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 초유 분말은 젖소가 분만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한 것이다.

또한,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단백, 우유 단백, 식물성 단백질인 완두 단백 등을 담아 균형 잡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도록 했다.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B6, B3, C, D와 아연 등이 함유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250mL 용량의 팩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팩으로 단백질 1일 섭취 기준치 22%인 약 12g을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