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쉐라톤 인천, '광둥 딤섬 스페셜'... 롯데호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쉐라톤 인천, '광둥 딤섬 스페셜'... 롯데호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둥 딤섬 차림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광둥 딤섬 차림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광둥 딤섬 스페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가 중국 본토의 딤섬 장인이 직접 창작한 시그니쳐 딤섬과 광둥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광둥 딤섬 스페셜’ 프로모션을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유에'는 중국 현지에서 인정하는 국가 직업 자격증인 '전문 딤섬사'를 취득한 '소건립 셰프'의 다채로운 딤섬을 맛볼 수 있는 송도 유일 특 1급 호텔 중식당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코스 요리는 특제 마늘 소스를 곁들인 '사천식 소고기 냉채'를 시작으로 ▲불도장 ▲시그니쳐 모듬 딤섬과 춘권 ▲등갈비 찜 또는 칠리 랍스터 ▲식사 요리(자장면, 짬뽕, 볶음밥 중 택1)까지 즐길 수 있다. 딤섬 메뉴로는 ▲전복 쇼마이 ▲캐비어 딤섬 ▲하가우 ▲샤오룽바오 ▲야채 춘권 ▲새우 춘권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칭따오 라거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에에서 '칭따오 라거' 2잔 주문 시 1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운데)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 롯데호텔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운데)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롯데호텔은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참가자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대표는 고원석 롯데리조트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 남기천 멀티에셋자산운용 대표, 박기훈 SM상선 대표, 류영재 서스틴베스트 대표를 지목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개관 3주년 혜택 풍성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1일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3주년을 맞아 '3rd Annivers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33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레지던스 디럭스 트리플 객실 1박 ▲식음 바우처 3만원 ▲3주년 기념팩(에코백, 투명 보틀, 마그네틱, 에트로 어메니티 3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직 공식 웹사이트와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와 함께 개관 3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전 온라인 이벤트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노, 보, 동 3글자로 3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남긴 참여자 33명을 추첨하여 세라젬 컨셉룸 1박 숙박권, 스탠다드 1박 숙박권,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더 델리 쿠폰 등을 7월 1일에 맞춰 증정한다. 

오프라인으로는 푸드익스체인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에서 런치와 디너를 방문한 선착순 3인에게 와인 1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일 단 하루 동안 33명 선착순에 한해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아메리카노를 3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 여름 세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힐튼 호텔
힐튼 여름 세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힐튼 호텔

 

힐튼 호텔, '썸머 플래시 세일'... 최대 25% 할인

국내 3개 힐튼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이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플래시 세일은 1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오전 11시까지 각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플래시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48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힡튼 서울은 물론, 15일 개관하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부터 힐튼 경주까지 국내 소재 3곳의 힐튼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