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준지, '파리 컬렉션' 개최·젝시믹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준지, '파리 컬렉션' 개최·젝시믹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사진= 삼성물산

 

삼성물산 준지, ’22년 봄여름 시즌 파리 컬렉션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지난 25일 2022년 봄여름 시즌 파리 컬렉션을 진행하고 파리의상협회 공식 플랫폼과 브랜드 유튜브·인스타그램에 영상을 라이브로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준지는 레코딩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와 협업해 크리에이티브 영상을 제작,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는 한편 독창적인 음악을 덧입혀 준지다움을 강조했다.

준지는 ‘가벼움과 유스(Youth)’에 포커스를 두고 20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구성했다. 초경량의 합섬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을 표현하는 한편 바람으로 만들어지는 우아한 볼륨과 풍성한 실루엣을 아우터, 셔츠, 맥시드레스 등에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또 어깨가 강조되고 허리가 단단하게 조여진 테일러드 재킷에 바람에 흩날리는 가벼운 합섬 볼륨 스커트를 매칭해 소재의 콘트라스트 효과를 높였다. 

준지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파격적인 미니 렝스의 팬츠, 스커트와 밀리터리 모티브의 액세서리를 조합해 새롭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카키 컬러를 중심으로 아이템에 반영했고, 블루와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사진= 젝시믹스
사진= 젝시믹스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엑스프리즈마 알파' 출시

젝시믹스가 수영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엑스프리즈마 알파’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젝시믹스가 워터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스판사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절히 배합한 ‘엑스프리즈마’ 원단을 사용한 것으로, 워터스포츠, 실내운동복, 데일리룩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 속 저항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이염과 내구성이 탁월해 워터스포츠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99%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과 시원한 감촉으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구성은 레깅스를 비롯해 브라탑, 크롭탑, 비키니 쇼츠, 워터재킷 등이며, 큐피드 핑크, 오렌지 필, 메틸블루, 문라이트 베이지 등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더해져 개성 있고 유니크한 비치웨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조르쥬레쉬
사진= 조르쥬레쉬

 

조르쥬레쉬, 21봄·여름 신상 ‘아사면 셔츠 블라우스’ 선봬

조르쥬레쉬가 은은한 광택감과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된 썸머시즌 필수 아이템 '셔츠 블라우스'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조르쥬레쉬가 선보인 아사면 셔츠 블라우스 4종은 자연 유래 성분인 면 100% 60수의 쾌적하고 견고한 소재가 특징으로 표면 터치가 매우 부드러워 맨살에 닿아도 기분 좋은 터치감과 몸에 들러붙지 않아 여름철에 입기 제격이다. 

또한, 트롭 숄더와 루즈 핏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을 선사하며,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카라와 전체 오픈 형식으로 아우터 또는 이너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넓은 소매 또한 특징으로 팔을 더욱 여리하게 연출할 수 있고, 소미 밑단이 넓게 스티치 제작돼 원하는 만큼 롤업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롤업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조르쥬레쉬 아사면 셔츠 블라우스의 색상은 화이트, 민트 블루, 썸머 브라운, 블랙 네이비 총 4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