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현대식품관' 구독 서비스... 롯데마트, '오곡백과'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현대식품관' 구독 서비스... 롯데마트, '오곡백과'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투 홈 구독'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투 홈 구독'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현대식품관 투홈' 정기 구독 서비스

현대백화점이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현대식품관이 큐레이션한 반찬·쌀·과일·한우·한돈 등 총 다섯 종류의 식품을 1주~1개월 주기로 새벽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 '투홈 구독'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반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20년 이상 운영중인 반찬가게 '예향'의 국(1~2종)과 반찬(2~3종)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에 배송된다. 쌀의 경우 현대백화점의 쌀 전문 판매 매장 '현대쌀집'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품종 쌀과 흑미·현미·병아리콩 등 잡곡을 영양과 맛·식감을 고려해 배합된 쌀·잡곡 5~5.5kg 분량이 3주(금요일)마다 배송된다. 

과일은 애플망고·포도·사과 등 500g 미만의 소포장 과일 6~8종으로 구성돼 2주(금요일)에 한 번씩 배송해준다. 한우(600~900g)와 한돈(1.5~1.7kg)은 각각 다양한 부위 2~3종으로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매달 셋째주(금요일)에 배송된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서 운영되며, '현대식품관 투홈' 내 '투홈 구독' 카테고리에서 신청하면 된다. 회당 구독료는 배송되기 사흘 전에 자동으로 결제된다. 

현대백화점은 '투홈 구독'의 상품군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다음달 중 서울 마포구 망원동의 유명 빵집인 '블랑제리코팡'과 서울 대표 베이커리 중 하나인 '리치몬드제과점'과 손잡고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과자 상품을 엄선한 '간식 구독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잡곡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잡곡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오곡백과' 브랜드 론칭

롯데마트는 다섯가지 테마에 따라 특화된 혼합곡을 제안해 고객의 잡곡 선정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곡백과'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들이 고민없이 취향에 맞는 잡곡을 편하게 고를 수 있도록 ▲식감 ▲건강 ▲불릴 필요 없는 바로밥 ▲식객만화 ▲세계잡곡의 총 다섯가지 테마에 맞게 총 20개의 '오곡백과' 혼합곡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식감'을 테마로 한 혼합곡에는 보리와 귀리가 들어간 '톡톡 식감 혼합곡'과 찹쌀과 찰보리, 찰현미 등이 들어간 '찰진 식감 혼합곡'이 있다. '건강'에 특화된 혼합곡에는 '소화가 편한 혼합곡' 등이 있으며, 불릴 필요 없이 백미모드로 바로 취사가 가능한 '바로밥' 혼합곡도 있다.

또한, 식객이 추천하는 '봄여름·가을겨울 제철잡곡'과 식객촌 내 '무명식당' 셰프가 어머니가 지어준 밥을 떠올리며 만든 '엄마밥상 혼합곡'과 세계 잡곡을 최적의 레시피로 혼합한 잡곡들을 선보인다.

'최화정 쇼'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최화정 쇼'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30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최화정쇼 여름 특집 방송 슬로건은 'Design Your Summer Life'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리빙, 뷰티, 식품 카테고리의 최고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주 고객층이 40대 여성인 점을 착안해 모바일 방송도 강화한다. 제한된 방송 시간, 적은 수량 등 이유로 본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쇼' 생방송이 끝난 직후 모바일 라이브에서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TV 생방송에서는 실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한다. 30일에 방송하는 '브리오신 세제'는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프랑스 유기농 인증 단체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세제다. 이 외에도 내달 7일 독일 명품 주물 브랜드 'ATM 프라이팬', 14일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엘로엘 선쿠션', 21일 CJ온스타일 대표 리빙 브랜드 '앳센셜 수건' 등을 판매한다.

센터필드 미러링 에스컬레이터.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센터필드 미러링 에스컬레이터.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 '더 샵스 앳 센터필드' 프리 오픈

신세계프라퍼티가 도심 속 복합상업시설 '더 샵스 앳 센터필드(THE SHOPS AT CENTERFIELD)'를 28일 프리오픈 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스타필드 시티)가 아닌 상업시설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센터필드 빌딩의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4개 층 규모로 이뤄졌다. 캐주얼부터 파인다이닝까지 폭넓은 F&B 브랜드들과 어메니티, 스파, 클리닉 등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한데 모았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고메스트리트와 프리미엄 골프아카데미(B2) ▲글로벌 카페와 와인, 어메니티(B1) ▲화제성 높은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숍(1F) ▲파인 다이닝과 스파, 클리닉(2F) 등 층별 콘셉트에 따라 구성됐다.

먼저 지하 2층고메스트리트(28일)와 국내 최고급 프라이빗 골프 아카데미(30일)의 오픈을 시작으로 순차 입점해 9월 중 전 층 그랜드 오픈한다. ▲더 오일 of 쿠엔즈버킷 ▲'파이어벨 디어고메 ▲미미담 ▲라멘베라보 ▲우에노421 고메 ▲정읍 옛날김밥 ▲바게떼리아 다 미아논나 등 12개 매장이 문을 연다. 

이와 함께 영국 맥주 돌풍을 일으킨 브루어리 펍 '브루독'과 같은 희소성 높은 해외 유명 글로벌 펍과 카페, 국내 최정상 미쉐린 스타 셰프의 파인다이닝, 최고급 스시 오마카세와 하이엔드 한우 오마카세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28일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프로모션에 나선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추가 고객과 고메스트리트 방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피자 알볼로 이벤트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 알볼로 이벤트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주문시 6천원 할인 이벤트 

피자알볼로가 2021년 첫 신메뉴 '날개피자'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날개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날개피자 라지 사이즈 구매 시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제휴 및 쿠폰 등 기타 할인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단품 메뉴 주문의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날개피자는 이탈리아 요리 '브루스케타'를 모티브로 한 비주얼로 도우 위에 100% 국내산 마늘을 사용한 수제 마늘빵을 올려 각 조각당 하나의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