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구움과자' 3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꿀·바·망'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구움과자' 3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꿀·바·망'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음과자'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구음과자'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구움과자'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음료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구움과자 3종은 ▲클래식 미니 스콘 ▲레몬 파운드케익 ▲초콜릿 브라우니 등이다. 구움과자는 별도의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반죽하자마자 즉시 구워낸 작은 과자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미니 스콘'은 진한 버터의 풍미와 은은한 달콤함을 자랑하는 스콘을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바스러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레몬 파운드케익'은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레몬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파운드케이크로 달콤함과 향긋한 레몬의 조화가 특징이다. '초콜릿 브라우니'는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묵직한 식감의 브라우니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삼계탕·보리굴비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삼계탕·보리굴비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건강보양식 식품 집중 판매

롯데홈쇼핑이 초복을 앞두고 6일부터 9일까지 유명 맛집의 삼계탕 등 간편 보양식을 비롯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6일 오후 5시 40분에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Tasty:맛)'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직화 스테이크'를 론칭한다. 7일 오후 5시 40분에는 60여년 전통의 삼계탕 전문점 '고려삼계탕'의 삼계탕을 간편식 형태로 론칭한다. 9일 오후 5시 40분에는 50년 경력의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참여한 '부세 찜 보리굴비'를 선보인다. 올해 방송 6회 동안 주문금액 20억 원을 달성한 인기 상품으로, 보리굴비는 피로와 원기회복을 돕는 대표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6일 오후 7시 40분에는 독일의 건강식품 브랜드 '로트벡쉔 이뮨 샷'을 판매하는 등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도 집중 판매한다.  

한편,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6일, 7일 양일간 삼계탕, 장어, 아이스 망고바 등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고객 대상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초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파트너사가 자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오픈 라이브'를 통해 '자연미가'의 전복을 비롯해 문어, 오징어 등 보양식을 특가에 판매한다. 

꿀바망 제품 이미지. 사진= SPC
꿀바망 제품 이미지.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꿀·바·망'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열대 과일과 꿀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꿀·바·망(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을 7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꿀·바·망'은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아이스크림 원료로 활용했다. 망고 아이스크림에 꿀을 첨가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허니 망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며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망고 다이스(Dice, 주사위 모양의 과일 토핑)를 쏙쏙 넣어 망고의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꿀.바.망 미니언즈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제품 '꿀·바·망'을 포함한 인기 아이스크림 6가지 맛을 담은 제품으로, 케이크 상단에 애플 망고 과육과 벌집·바나나 모양 초콜릿을 올려 꿀, 바나나, 망고의 콘셉트를 살렸다. 또 제품의 노란색 비주얼과 어울리는 '미니언즈' 피규어를 올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캐릭터 케이크로 탄생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우유 위에 망고 다이스를 풍성하게 올리고, 꿀 드리즐을 얹어 달콤한 풍미를 살린 '허니 망고 라떼'도 선보인다. 또 마카롱 사이에 '꿀·바·망' 아이스크림과 망고 다이스를 가득 채워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꿀·바·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