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와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와 협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1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푸름 작가 협업 상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차푸름 작가 협업 상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PB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됐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Good camping & Clean camping)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 이마트
사진= 이마트

 

이마트XSSG닷컴, '스탬프 프로모션'

이마트와 SSG닷컴이 7월 14일까지 총 60여일간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 6,000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선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000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 양주·의정부·펜타포트·천안·킨텍스·분당·금정·신도림·창동·칠성·둔산·별내·상봉·묵동점을 제외한 이마트 전점과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사진=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사진= GS샵

 

GS샵, '리얼러브' 12기 온라인 발대식

GS샵이 15일에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12기의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얼러브'는 전국에서 선발된 대학생들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학습 및 정서적 지원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GS샵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줌(ZOOM)과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하는 온라인 발대식에는 '리얼러브' 12기로 선발된 대학생 및 휴학생 240명이 참여한다. 임명장 수여식, 연간 일정 안내, 각 팀별 역할 나누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의 학습격차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정서를 지원한다는 목적을 가진 '리얼러브'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4개월동안 진행된다. 활동 기간 동안 대학생 봉사자는 전국 소재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아동과 1:1로 매칭돼 매월 1~3째주는 학습활동을 매월 마지막 주는 센터 전체 아동들과 놀이활동을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봄 피크닉'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공휴일 및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라스테이 선부산은 연인∙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감성 피크닉' 패키지로 호텔 인근의 을숙도 생태공원∙부산현대미술관∙다대포 해수욕장 등 나들이 명소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찍으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코닥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1대 대여) ▲코닥 미니샷 필름(10매) 제공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1개)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됐으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피크닉 아이템과 스낵 세트가 제공된다. 피크닉 아이템에는 라탄 바구니, 피크닉 매트, 피크닉 식기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셰프가 직접 준비한 클럽 샌드위치, 계절 과일 및 이탈리아 명품 COVA(코바)커피를 맛볼 수 있다.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1박) ▲피크닉 아이템 & 스낵 세트 ▲스파클링 캔와인 BABE 파우치 1개(캔와인 3종 포함)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루프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 '루프탑 비어 바캉스(Rooftop Beer Vacance)' 패키지도 선보인다. 

'루프탑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1박) ▲모둠 소시지 & 생맥주(2잔, 1회) ▲신라스테이 삼성 토퍼(1개) ▲코코리 살균소독제 50ml (1개) ▲신라스테이X댄싱스네일 컬래버레이션 에코백 (1개,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8월 28일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연합전' 행사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패밀리 연합전' 행사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리바트, '패밀리 연합전' 행사

현대리바트가 31일까지 직영 전시장,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용 가구를 10~3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연합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현대리바트 오프라인 매장(직영 전시장, 대리점)에서는 소파, 침대, 식탁, 붙박이장, 책상 등 가정용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플라쥬 소파, 스와레 세라믹 식탁, 코펜하겐침대(퀸), 뉴리브로 책상 등이 있다.여기에 행사 참여대상 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오는 24일까지 300만·500만·700만·1,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각각 현대백화점상품권 교환권 10만·15만원·20만원·30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반짝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리바트몰'에서는 31일까지 매주 각기 다른 침대, 식탁, 소파, 붙박이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16일까지는 '패밀리 침대 특집전', '옷장 패키지 기획전' 등을 진행하고 17일부터 23일까지는 '베스트 소파·식탁·DIY 가구 할인전'을 24일부터 31일까지는 '리바트 키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